기사검색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IT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

가 -가 +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9-11-17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1월 14일(목), ‘여성IT포트폴리오’ 공모전의 최종 심사를 진행하고, 20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여성IT포트폴리오’ 공모전은 여성IT 취ㆍ창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공모전으로 IT분야 ▲디자인 ▲프로그램 ▲영상 콘텐츠 등 3개 분야로 진행됐다. 지난 10월 25일까지 총 152개의 작품이 공모됐다.

 

▲ 11월 14일(목), ‘여성IT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이 중 1ㆍ2차 심사를 거쳐 총 20개의 수상작을 선정했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4개의 대상 후보작품이 이날 발표를 거쳐 대상 및 최우수상으로 결정됐다. 심사는 디자인ㆍ프로그램ㆍ영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과 현장 평가단의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박종희 씨의 작품 ‘드림보틀 프로젝트’는 꿈을 병에 담아 판매하는 회사 ‘드림보틀’을 가상 브랜딩한 작품이다. 이외에 ▲Yeji’s Pattern Design(손예지, 디자인) ▲Every Single Thing(정유림, 영상) ▲야!놀자 수달과 꼬기(유주현, 디자인) 등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수상자들에게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상장과 함께 대상에 200만원, 최우수상 3명에 100만원, 우수상 6개 작품에 각 50만원, 장려상 10작품에 10만원 등 총 9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됐다.

 

경기도일자리재단 문진영 대표이사는 “뛰어난 아이디어를 보여준 수상자들과 큰 호응을 해준 현장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취ㆍ창업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에스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