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국민의힘 장석환 고양시을 예비후보, 능곡전통시장 방문

- 능곡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구입하며 전통시장 상인들의 의견 청취
- “민생경제 살리겠습니다” 전통시장 안전관리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 의지 다져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정주호 기자
기사입력 2024-02-11

국민의힘 장석환 고양시을 예비후보가 2월 7일(수) 지지자들과 함께 능곡전통시장을 찾아 설맞이 제수용품을 구입하며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들었다.

 

▲ 2월 7일(수) 국민의힘 장석환 고양시을 예비후보가 지지자들과 함께 능곡전통시장을 찾았다. 

 

장석환 예비후보는 "설 대목 장은 이제 옛말이 된지 오래라는 말이 실감된다"라며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기 침체가 피부로 느껴지는 곳이 전통시장이며 이를 극복할 대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는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에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이라며 "반드시 활성화되어야하며, 전통시장 경쟁력 상승에 도움되는 정책 수립이 수반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얼마전 발생한 서천군 특화시장의 화재를 교훈삼아 동절기 화재에 취약한 전통시장의 소방시설 지원과 화재 예방을 위한 사전 점검을 선행해 진행할 필요가 있다"며 설명했다.

 

한편 국민의힘 장석환 고양을 예비후보는 1961년 전남 순천 출생으로 순천고, 서울시립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998년부터 대진대학교 스마트건설환경공학부 교수로 재직해 왔다.

 

KBS 뉴스해설위원(재난/안전 분야), 아시아 국회의원 물 협의회 사무처장, 20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자문위원, 국민의힘 재해대책위원회 부위원장, 대진대학교 대학원장 및 통일대학원장, 콜로라도 주립대 연구교수 등을 역임했다.

국민의힘 장석환 고양시을 예비후보,능곡전통시장 방문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사회적경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