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신현석 사업이사, 광주보훈병원 현장방문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조응태기자
기사입력 2024-02-08

광주보훈병원(병원장 이삼용)은 지난 2월 1일(목) 업무보고 및 시설 점검을 위해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신현석 사업이사가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 2월 1일(목)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신현석 사업이사가 광주보훈병원을 방문했다.(사진-광주보훈병원) 

 

이날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신현석 사업이사와 의료지원실장 등 4명이 방문했으며, 이삼용 병원장 및 기획조정실장 등 간부진과 함께 ‘업무보고’, ‘최신 의료 장비 운영 현장’, ‘중증응급인프라 구축 현장’을 점검했다.

 

특히, 약 184억 원이 투입되는 광주보훈병원의 중증응급인프라 확충 예정 부지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2027년까지 4년간 수술실, 응급실, 심혈관센터 등 주요시설을 확충하는 이번 사업은 수도권 대형 병원으로의 환자 집중 현상 등 여러 지역 내 의료 시스템 문제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차질 없는 사업 추진으로 병원과 공단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

 

신현석 사업이사는 “코로나 이후 환자 진료의 차질이 발생했던 위기 상황 속에서 병원 경영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은 임직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하며, 공단의 지속 발전을 위해 함께 열린 소통과 지원으로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신현석 사업이사 광주보훈병원 방문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사회적경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