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사람과세상, 내달 13일 '2023년 경기도 사회적경제 네트워킹 데이'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정주호 기자
기사입력 2023-12-06

사회적협동조합 사람과세상은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사회적협동조합 경기도사회적경제기업종합상사, 경기도사회적경제원, 경기자활기업협회, 경기도협동조합협의회와 함께 12월 13일(수), 수원 보훈교육연구원에서 '2023년 경기도 사회적경제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식전 행사로 2023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참여한 6개 창업팀의 IR 피칭대회가 열리며, 오후 2시부터 본 행사가 시작된다.

 

본 행사 1부에서는 ‘지속가능한 경기도 사회적경제 환경 조성을 위한 발전 세미나(부제 : 경기도 사회적경제 4대 비전을 바라보다)’가 진행되고, 본 행사 2부는 기념식과 시상이 이어질 예정이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네트워킹 데이’는 2015년부터 (사협)사람과세상 주관으로 매년(2020년,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않았다) 개최됐다. 사회적경제 조직의 작은 소통의 장으로 시작했던 행사는 사회적경제 조직들이 화합과 연대를 이룰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그 규모와 성격이 조금씩 성장했다.

 

현재는 (사협)사람과세상 뿐 아니라 경기도 내 소재한 사회적경제 조직들이 함께하는 형태로 진화했으며, 특히 올해는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함께 하게 돼 민관 거버넌스를 구축해가는 첫 걸음이라는 데에 그 의미를 더한다.

 

(사협)사람과세상 주태규 이사장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조직의 구성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람과 세상,13일,2023년,경기도,사회적경제,네트워킹,데이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사회적경제뉴스. All rights reserved.